고객 서비스 헌장 제정 실천
고객 서비스 이행 기준
- 기본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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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항상 명찰을 패용하여 업무 실명제를 시행하고, 방문하시는 고객님을 맞이할 때는 단정한 복장과 용모로 항상 웃으며 밝은 표정으로 우선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민원은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신속히 처리하고. 바로 처리하기 어려운 업무는 3일 이내에 처리하고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며, 찾으시는 담당 업무 직원이 없을 경우에는 옆 직원이 처리해 드리고 대신 처리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담당자에 전달하여 1시간 이내에 고객님께 전화 등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또렷하게 “안녕하십니까? ○○○○팀 ○○○입니다” 하고 받겠습니다.
-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이 방문하실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주시면 약속시간 5분전에 입구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인사를 정중히 하겠습니다.
- 공통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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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 1. 방문 고객에게는
-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사진과 담당 업무가 표기된 직원배치도를 부착하여 고객이 쉽게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언제나 밝은 얼굴과 상냥한 말씨로 고객을 맞이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상세한 설명과 안내를 하겠습니다.
- 책임 있는 고객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하여 근무시간 중 항상 명찰을 패용하겠습니다.
- 다른 업무 처리중에 고객이 방문할 경우 즉시 하던 일을 멈추고 고객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 "안녕히 가십시요."라고 따뜻하게 배웅 인사를 하겠습니다.
- 2. 전화 고객에게는
- 고객이 전화를 주셨을 경우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 전화를 받을 때에는 인사말, 소속, 이름을 밝히고 상냥하고 정중한 태도로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이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에는 용건을 정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고객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를 기록하였다가 복귀 즉시 전화를 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다른 업무 처리 중에 고객이 방문할 경우 즉시 하던 일을 멈추고 고객의 의견을 듣겠습니다.
- 고객이 원하는 업무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할 경우에는 통화 요지를 전달하여 고객이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설명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를 마칠 때에는 정중히 끝인사를 하고, 고객이 먼저 전화를 끊으신 후 끊도록 하겠습니다.
- [ 민원 처리 자세 ]
- 모든 민원은 정해진 기일 내에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으며, 장시간 소요되는 시항은 중간 처리 과정을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 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고객 참여 의견 제시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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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설 안내 및 볼거리 등을 일정을 공단 홈페이지에 게제하고 각 시설 안내판에 게시하여 홍보하겠습니다.
- 공단 운영에 관한 자료, 시설물 사용 중 불편사항, 부당대우 또는 민원처리기일 경과 등의 사항이 있을 시는 우편, 전화, 홈페이지 등을 이용 하여 의견을 제시하시면 3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처리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 본 고객서비스 헌장을 홈페이지에 상시 게재하여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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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의견 제시 및 불편사항 신고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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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소 : (26233)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 영월읍 단종로9번길 27
- ☎ 033) 375-6556, FAX 033) 375-6336
- 홈페이지 : http://www.ywfmc.or.kr
- [ 고객 여러분이 협조하여 주실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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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군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시설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만끽 할 수 있도록 이 헌장을 제정 시행하고 있사오니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권리가 있으니 적극적으로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영월군시설관리공단 직원으로서 맡은바 책임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잘못된 점과 아울러 잘된 지점도 지적해 주시면 직원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설별 서비스 이행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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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씨굴 ]
- 1. 이행기준
- 관광지 매표 및 검표 요원은 항상 정복 착용과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 우리 임직원은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을 매일 순찰 점검과 정기적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여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고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 로 유지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시설 내·외부와 안전모 등을 철저한 청결 유지로 고객님들께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고씨굴관광지는 많은 관광객들께서 이용 하는 관광지입니다.
시설물을 깨끗이 이용하여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시설물 이용 시 필히 안내 요원의 설명을 숙지 하시고 관람하시기 바라며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관광 시설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고씨굴관광지는 미래 후손들이 물려받아야 할 공공 재산이므로 자연을 훼손하는 어떠한 행위도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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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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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관광지시설 > 고씨굴'
- ☎ 033) 372-68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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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별마로 천문대 ]
- 1. 이행기준
- 매표 및 검표 요원은 항상 정복 착용과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 관람객의 쾌적한 시설이용을 위하여 개관 전 청소 및 시설 점검을 철저히 이행 하겠습니다.
- 시설 및 장비의 고장 시 즉각적인 교체와 수리를 실시함으로써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강의를 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별마로천문대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입니다.
시설물 유지관리에 협조하여 주시고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장권은 재발행 되지 않으므로 분실에 유의 하시고 입장시간/인원수는 반드시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 투영실과 관측실에서는 카메라, 휴대폰 등 발광물질의 사용을 금지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날씨에 따라 전체관측이 불가능한 경우 천문학 기초 강의로 대체 운영 합니다.
- 별마로천문대는 산정상에 위치하여 접근도로가 좁고 협소하며굴곡이 심하니 안전운전에 협조하여 주시고, 아울러 물이 부족하오니 아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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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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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관광지시설 > 별마로 천문대'
- ☎ 033) 372-8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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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천문과학 교육관 ]
- 1. 이행기준
- 관람객의 쾌적한 시설이용을 위하여 개관 전 청소 및 시설 점검을 철저히 이행 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번 사용한 침구류는 청결 세탁하여 최상의 위생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강의를 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천문과학 교육관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입니다. 시설물 유지관리에 협조하여 주시고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를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 이용 시 다소 불편 하시더라도 관련 홈페이지 또는 게시된 이용객 준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천문과학교육관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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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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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관광지시설 > 별마로 천문대 > 천문과학교육관'
- ☎ 033) 372-8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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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난고 김삿갓 문학관 ]
- 1. 이행기준
- 매표 및 검표 요원은 항상 정복 착용과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시설 내·외부 점검과 화장실 등 실내 및 시설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전시물은 관람객이 항시 잘 보이도록 수시 정리 정돈을 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사진 촬영 후 인화지 또는 탁본 체험에 사용되는 한지는 정해진 양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근 계곡 내에서 취사행위는 절대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본 시설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관광지는 미래 후손들의 공공재산이므로 자연을 훼손하는 행위는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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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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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관광지시설 > 난고 김삿갓문학관'
- ☎ 033) 375-7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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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체육시설 : 공설운동장 ]
- 1. 이행기준
- 모든 군민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개방하도록 하겠습니다.(육상트랙에 한함)
- 잔디 구장(축구장)은 체육단체 · 체육동호인 등 단체고객이 각종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관련 규정에 의거 대관하여 드리겠습니다.
- 본부석 아래 락커룸(체력 단련실)의 각종 운동기구는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항시 개방하겠습니다.
- 군민의 생활체육과 여가활동의 장으로서 언제든지 안전한 이용이 되도록 최상의 상태로 책임 관리·운영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다수의 군민이 이용하는 공공 체육 시설이므로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동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트랙 이용 운동 시 트랙 반대방향으로 역주행 시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모든 이용자가 이용 하는 방향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애완동물 등과 동행 하는 행위와 운동화 미착용자가 운동 활동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 잔디 보호에 반하는 어떠한 행위도 금지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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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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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체육복지시설 > 공설운동장'
- ☎ 033) 375-6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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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동굴생태관 ]
- 1. 이행기준
- 매표 및 검표 요원은 항상 정복 착용과 명찰을 패용하고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히 맞이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시설 내·외부 점검과 화장실 등 실내 및 시설주변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
- 매일 순찰점검과 월1회 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등 위험요소를 사전에 방지하고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유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전시물은 관람객이 항시 잘 보이도록 수시 정리 정돈을 하겠습니다.
- 시설 내 각종 체험 기구에 대하여 1일 1회 이상 수시 점검하여 항상 최상의 가동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시설물 이용 시 고객님들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필히 안내 요원의 설명을 숙지하여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시설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공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전시물에 손상을 입힐 수 있는 행위는 절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전시관 내 음식물 반입, 음주, 흡연, 애완동물의 출입을 금하고 있으니 이를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플래시와 삼각대를 사용하지 않는 사진촬영은 허가 없이 가능하나 상업적 용도를 위한 촬영은 금지되어 있으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기획전시실의 작품 감상(출입)에 한하여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 다만, 생태관 관람 시 입장료는 정상적으로 부과되오니 이점 확인하고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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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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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관광지시설 > 동굴생태관'
- ☎ 033) 372-6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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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대주택 ]
- 1. 이행기준
- 관리사무소 직원은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며,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상냥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경미한 하자의 경우에는 관리사무소 담당직원이 1시간 이내에 전화연락으로 방문예정시간을 알려드린 후 신속히 방문하여 처리하겠습니다.
- 일반하자사항은 하자보수의무자로 하여금 보수지정기일 이내에 신속히 보수토록 하겠으며, 지정기일 내 처리가 불가할 경우에는 예정기일을 1일 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긴급을 요하는 하자는 공사수행업체에서 즉시 보수토록 조치하되, 공사수행업체의 조치가 미미한 경우에는 우리공단에서 직접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 공단의 안전관리 소홀로 사고 발생 시에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적정한 조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양한 관리서비스 항목을 계속 발굴 · 추진하여 입주자의 거주 만족도를 증진시키도록 하겠으며, 안전 관련 제반계획을 수립하고 철저히 점검하여 재해예방과 입주자의 안전을 도모하겠습니다.
- 서비스 이행기준의 이행실태를 내부 · 외부점검, 각 연1회 실시하여 입주민 불만족, 불편사항은 계속적으로 바로잡아 나가겠으며, 점검결과 및 개선사항은 입주민 여러분과 직원이 알 수 있도록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열람 가능한 책자를 작성, 비치토록 하겠습니다.
- 입주민들의 건의사항은 바로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본 시설은 무주택 군민의 주택공급과 주거환경개선을 통한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영월군에서 건립한 공동주택으로서 입주민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입주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중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이용 시 주차경계선을 준수하여 주시고 화단 보호를 위하여 정면주차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전거 거치대를 이용하실 경우 자전거를 바른 방법으로 거치하여 주시고 도난방지를 위하여 잠금장치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세대 간 층간소음을 방지하기 위하여 가급적 소음유발행위를 자제하여 주시고, 부득이하게 소음을 수반하는 사유가 있을 시에는 사전에 협조 및 양해를 구하여 분쟁방지에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생활쓰레기는 매립용과 소각용을 구분하여 종량제 봉투에 담아 배출하여 주시고, 음식물쓰레기는 지정된 수거장소에 비치된 수거용기에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형폐기물 배출 시 영월읍사무소에 신고 후 대형폐기물 배출 스티커를 발급 받아 부착하여 배출하여 주시고, 재활용이 가능한 재활용품은 품목별로 분리하여 지정된 장소에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주민 여러분께서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 임차권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전대하는 행위
- 2) 현 입주 시설과 그 부대시설을 개축ㆍ증축 또는 변경하거나 본래의 용도가 아닌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
- 3) 현 입주 시설과 그 부대시설을 파손하거나 멸실하는 행위
- 4) 현 입주 시설과 그 부대시설의 유지ㆍ관리를 위한 군수의 지시 사항을 위반하는 행위
- 5) 입주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입주주택 또는 그 부대시설을 훼손한 경우에는 원상복구를 하거나 그 손해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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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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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체육복지시설 > 우리家·서로家·모두家·태화주택'
- ☎ 033)375-6776, FAX : 033)375-6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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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천 공공도서관 ]
- 1. 이행기준
-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을 제공하기 위하여 매일 3회 이상 시설 내·외부 점검과 화장실 등 실내 및 시설주변 청소를 실시 하겠습니다.
- 매일 순찰점검과 월1회 이상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불량시설 발견 시 즉시 보수조치 하겠습니다.
- 도서의 열람 및 자료실 이용은 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도서의 관외 대출은 관련 규정에 의거 제한된 목록의 도서를 제외하고는 관내 거주자에게 관련 규정에 의거 대출토록 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공공도서관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중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열람실 안에서의 잡담 또는 다른 이용자에게 방해가 되는 행동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는 열람 또는 대출한 도서를 도서관 이용 시간이 종료되기 전에 성실히 반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도서관 소장 자료의 복사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자료 복사 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직원의 확인을 받은 후 복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공도서관은 군민들의 공공재산이므로 물과 전기 등을 아껴 쓰시기 바라며 에너지 절약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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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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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체육복지시설 > 주천 공공도서관'
- ☎ 033) 374-7766, FAX : 033) 372-80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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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천 물미묘원 ]
- 1. 이행기준
- 방문하시는 유족을 맞이할 때는 항상 공손하고 경건하게 맞이하고, 유가족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장례가 진행되는 동안 고인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와 깨끗한 시설을 제공하겠습니다.
- 모든 묘지시설의 1일1회 점검 및 유지보수로 장사업무를 원활히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유가족의 건의사항은 바로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주천물미묘원은 다중이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이용자들 간에 불쾌감을 주지 않도록 공중도덕과 공중질서를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경건한 분위 조성을 위하여 장지에서는 정숙하시어 고인의 추억과 가치를 되새기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포 및 고인의 유품은 대기오염 방지를 위해 태우지 마시고 되가져 가시거나 쓰레기 종량제봉투를 이용하여 폐기하시기 바랍니다.
- 제례 또는 추모 행사 후 음식물 및 각종 쓰레기는 반드시 되가져 가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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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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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체육복지시설 > 주천 물미묘원'
- ☎ 033) 374-4444, FAX : 033) 374-4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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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월군 골프연습장 ]
- 1. 이행기준
- 근무 중 모든 직원은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며,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상냥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월 1회 이상 자체 친절교육을 통하여 자질향상 및 친절수준을 향상 시키겠습니다.
- 매월 시설 정기·수시 점검반을 편성하여 시설 및 장비별로 점검일지를 작성하고, 책임자(실명기재)를 지정하여 운영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청결한 시설유지를 위해 매일 3회 이상 시설 내·외부 점검과 화장실, 샤워실, 휴게실, 로비 등 실내 및 실외 주변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 매일 2시간 단위로 타석 오토티업장비의 상태 및 볼 공급 상태를 점검하고, 2회 이상 골프공 이송장치 이상여부를 확인·점검하여 최상의 가동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인터넷 홈페이지, 홍보전단, 게시물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프로그램 이용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준 높은 전문 레슨강사와의 1:1 강습을 통하여 실력향상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내데스크에 비상구급용 약품, 자동심장제세동기(AED)를 비치하여 고객의 응급치료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정해진 타석 이외의 장소에서의 스윙은 금지하며, 타석 출입 시 좌우를 확인하고 안전한 통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연습 중 타인에게 고의 또는 과실로 상해를 입힌 경우 본 사업장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연습장 내 모든 시설은 금연구역이며, 음주 후 타석출입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큰 소리로 떠들지 않으며,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으니 강사 이외의 골프 지도는 가급적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골프관련장비, 개인소지품은 직접 관리하시고, 고가의 귀중품은 사전에 안내데스크에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하지 않은 물품에 대한 분실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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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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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체육복지시설 > 골프연습장'
- ☎ 033-372-0652, FAX : 033) 372-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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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망경대산자연휴양림 ]
- 1. 이행기준
- 관리사무소 직원은 항상 복장을 단정히 하고 명찰을 패용하며, 고객님을 항상 웃는 얼굴로 상냥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 자연휴양림 내 시설물은 친환경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휴양림 정보제공 및 예약관리로 휴양림 시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자연휴양림 시설의 예약 및 취소는 인터넷으로 접수함으로써 누구나 편리하고 공평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쾌적하고 깨끗한 시설물 이용을 위해 숙박동 및 부대시설을 대상으로 매일 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고 TV시청 및 인터넷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수시로 점검하겠습니다.
- 주기적인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휴양림 시설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휴양림 내 등산로, 산책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증진 및 정서안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휴양림 내 오수처리시설은 매월 1회 이상 점검을 의무화하고, 오염 우려가 있는 시설은 보완하거나 개선하겠습니다.
- 시설이용에 불만족 하신 경우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의견수렴 후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겠습니다.
- 2. 고객 협조 사항
- 숙박동의 사용시간은 사용예정일(체크인) 14:00, 퇴실시간은 퇴실예정일(체크아웃) 11:00까지 이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실 및 퇴실시간을 초과할 경우 사전에 관리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사용료를 추가 징수합니다.
- 시설물 내 공공물품, 전기, 물 등을 아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 배출하여야 하며, 취사 등 화기취급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 비치된 물품을 파손, 훼손, 분실할 시에는 물품가격에 상응하는 실비를 보상하셔야 하니 유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내에는 애완동물 및 기타 혐오동물 등과 동반 입장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시 강제로 퇴장될 수 있습니다.
- 휴양림 내 음주가무, 고성방가 등 타인에게 지나친 혐오감을 주는 행동으로 민원을 야기할 경우, 당일 사용분의 환불 없이 강제 퇴실조치 할 수 있습니다.
- 휴양림은 울창한 숲 속에 자리잡고 있으므로 산불조심 및 자연보호 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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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및 문의
-
- 영월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관광지시설 > 망경대산자연휴양림'
- ☎ 033) 375-8765
- 잘못된 서비스와 불편사항에 대한 시정 및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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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의 불친절 사례 등으로 발생한 불편·불만·피해사항에 대하여 "고객의견 제시 및 불편 신고 센터"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고객의 소리가 접수 되는 즉시 철저한 조사와 확인으로 그 결과를 서면 또는 전화로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 고객이 공단의 시설과 각종 프로그램 및 인적 서비스 등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불친절, 불편사항에 대하여 알려주시면 즉시 시정하고 사과 드리겠습니다.
- 공단 직원의 업무처리 소홀로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게 하면 적절한 서비스 교육과 주의를 촉구하고 사안에 따라서는 신분상 조치도 강구하겠으며, 고객들이 추천하는 모범 직원에 대하여는 포상을 하는 등 신상 필벌의 원칙하에 고객감동 실천을 생활화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