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서비스 평가·사후관리
- 서비스 기준공시
- 본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 이행 기준은 우리 공단의 각 시설마다 상시 공개 게재하며, 고객의 의견을 겸허하게 수렴·반영하여 명실 공히 공공서비스의 권리자인 고객 중심의 서비스헌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성과 측정 및 시정
- 고객서비스헌장의 서비스 이행 기준 성과와 이행실태를 공단의 시설별 내부 평가지표로 설정·측정하여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직원과 부서에 대한 포상방안을 마련 추진하고, 매년 서비스 이행실태를 점검하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고 서비스 이행 기준을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 고객 만족도 조사
- 각 시설별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이용객 등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서비스 개선 지표로 삼고, 그 평가결과를 공사 홈페이지 및 각 시설별로 게시하겠습니다.